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이태리 베로나 제 10회 Motor Bike Expo(MBE) 빅사이트 커스텀 부스 참가 [180118-21]
NAME 빅사이트 (ip:)
  • DATE 2018-01-31
  • LIKE Like!
  • VIEW 461
RATE 0점


빅사이트는 2018년 1월 18일부터 21일 이태리 베로나에서 열린 제 10회 Motor Bike Expo(이하 MBE)에서 대한민국 최초 커스텀 바이크를 전시 했습니다.

Verona Fiera에서 열린  MBE행사는 이태리 뿐 아니라 유럽의 여러나라의 업체에서 참가 하여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의 빅사이트를 포함하여 미국, 일본, UAE, 대만, 홍콩, 태국, 일본 모로코등 아시아 국가의 바이크 제조, 파츠, 커스텀 업체들이 함께 자리를 빛냈습니다.

4일동안 약 700개의 관련 업체와 16만명이 방문하였고, 2만 제곱미터의 전시장에서 60여개의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MBE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7개의 전시장 안에서는 커스텀, 카페레이서, 수퍼스포츠 계열의 카테고리로 전시 부스가 구성되었고

그 외 바이크 산업과 관련하여 용품 및 매거진 등 이태리의 저

명한 업체들로 붐비었습니다.



한국에 새로운 바이크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빅사이트는 커스텀 홀에서 커스텀 작품 2점을 전시하였습니다.

장경원 대표는 MBE 전시에 앞서 “세계를 놀라게 하겠다”라며 국제무대에 서는 빅사이트의 원대한 포부를 언급하였습니다.

두카티의 ‘엑스 디아벨 에스’ 그리고 할리 데이비슨의 ‘브레이크아웃’을 출품하였고,

각각의 바이크 전체를 한국 전통의 십장생과 당초 디자인을 자개로 커스텀하여 빅사이트 부스에 온 모든 방문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한국의 전통적인 공법과 디자인을 담은 커스텀 작품은 일반 관람객 뿐 아니라 다른 커스텀 업체에서도 많은 러브콜이 이어지는 등 큰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하였다.




빅사이트의 커스텀 작품을 본 이태리인들은 ‘벨리시모(아름답다)’, ‘콤프리멘토(훌륭하다)’라며 입을 모았습니다.

이어 앞다투어 바이크 앞에서 사진을 찍거나 공법에 대해 자세히 물어보는 장면이 자연스레 연출되어

빅사이트 부스 앞은 사람들의 발길로 문전성시를 이루었고 한국의 저력을 보여주기에 충분하였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Low Ride 매거진의 Pierpaolo 편집관계자의 제안으로 엑스 디아벨의 십장생 작품을 기고하기 위한 사진 촬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Low Ride는 이태리 구독자 2만여명의 명실상부의 바이크 잡지이고, 십장생 커스텀 작품이 실릴 기사는 2월에 발간할 예정입니다.



장대표는 앞으로 한국 바이크의 미래를 그리는 시간도 잊지 않았습니다.

전시 이후 디너파티에서 각계 인사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국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한국의 바이크에 대한 계획과 상호협력에 대해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MBE의 총괄을 담당하고 있는 한 관계자로부터 다음해 MBE에 한국관 구성에 대해 합의를 이끌어 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상호 협력의 관계 및 세계시장에서 빅사이트가 설 초석을 마련하였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한국 바이크 문화와 산업의 활로를 개척하게 되길 기대해 봅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