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야마하 재팬 본사 관계자 빅사이트 내방
NAME 빅사이트 (ip:)
  • DATE 2018-03-05
  • LIKE Like!
  • VIEW 156
RATE 0점

입춘이 지나고 봄기운이 다가오면서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작년 겨울은 몹시 추웠죠. 그래서 라이딩에 대한 열망이 더 뜨거운 듯 싶습니다. 빅사이트에서도 봄소식 만큼이나 훈훈한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 따끈 따끈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26일 월요일 오전 빅사이트에 깜짝 게스트 분들이 방문 해주셨는데요, 바로 야마하 재팬 본사 관계자분들의 내방이었습니다. 어제 한국 시장 탐방차원에서 도착했는데 바로 다음날인 오늘 아침에 첫 방문지로 빅사이트를 찾아주신 것 입니다. 일전에 쇼에이의 켄이치로 이시다 회장님의 방문 했었죠. 일본에도 빅사이트가 입소문을 타고 VIP의 방문이 계속 되어지네요.


1층 카페부터, 게러지, 2층 용품 코너 그리고 루프탑을 모두 돌아보고 나서 일본에는 빅사이트와 같은 라이더들이 카페를 즐기며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본 적이 없다고 감탄을 마다 하지 않았습니다. (쇼에이 회장님도 같은 말을 했었죠)


빅사이트의 매장 구석구석 인테리어부터 시스템까지 세심하게 질문하면서 나름 선진 바이크 문화 공간에 대해 연구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사진으로 기록을 남기는 모습, 직원에게 매장 소개를 받는 모습, 그리고 장경원 대표와 소개하며 바이크 시장에 대한 계획들을 나누는 장면들이 포착 되었습니다.


이런 분위기 대로라면 빅사이트가 일본 진출도 생각해볼 만큼 빅사이트는 이미 핫 키워드인 것 같습니다. 빅사이트는 그 모토대로 라이더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을 만드는데 올 한해 더 열심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 하시면서 내일 잠들어 있던 바이크를 깨워서 빅사이트에 오시는 건 어떠세요?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