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보도자료-이륜차뉴스] 빅사이트-SLR TAICHI, 이륜차문화 활성화 ‘박차’
NAME 빅사이트 (ip:)
  • DATE 2018-07-26
  • LIKE Like!
  • VIEW 56
RATE 0점

빅사이트-SLR TAICHI, 이륜차문화 활성화 ‘박차’



스폰서십·업무협약 체결…교육 및 서포터즈 등 계획

스폰서 업체 타이치·알파인스타 등 ‘번개장터’ 열여
장경원 대표 “일반 라이더들의 레이싱 벽 허물어야”


‘빅사이트’와 ‘SLR-TAICHI’가 지난 8일 경기도 남양주 빅사이트 라이더랜드에서 스폰서십 및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모터사이클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빅사이트(BIG SITE)와 로드레이싱팀 SLR-TAICHI가 모터사이클 산업과 문화 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빅사이트 장경원 대표와 SLR-TAICHI 조현 단장은 지난 8일 경기도 남양주 빅사이트 라이더랜드에서 스폰서십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SLR-TAICHI 소속 선수 후원뿐만 아니라 모터사이클 산업 및 문화 활성화를 위한 협력 분야 발굴 및 공동마케팅 등을 포함하고 있다.



빅사이트 장경원(사진 오른쪽) 대표와 SLR-TAICHI 조현(사진 왼쪽) 단장은 지난 8일 경기도 남양주 빅사이트 라이더랜드에서 스폰서십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르면 빅사이트는 일반 라이더들이 안전한 라이딩 생활과 레이싱에 관심을 갖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이벤트, 레이싱 경기 홍보와 서포터즈 운영 등을 할 계획이다.

SLR-TAICHI팀은 빅사이트가 운영하는 교육프로그램 등에 강사로 활동하는 한편 일반 라이더와 레이싱 팀, 선수들과의 가교 역할을 맡는다.

이외에도 모터사이클 사업과 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개발하고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장경원 대표는 “빅사이트가 갖고 있는 일반 라이더 인프라와 SLR-TAICHI팀의 레이싱 인프라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일반 라이더들이 갖고 있는 레이싱에 대한 벽을 깨고 활성화 되는 계가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스폰서 업체들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해주는 ‘번개장터’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협약식 이외에도 SLR-TAICHI 스폰서 업체인 타이치와 알파인스타, 브렘보, 올린즈 등의 상품을 20~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번개 장터가 함께 열렸다.

스폰서 업체 중 하나인 니트로필 코리아는 타이어 내구도 향상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질소충전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이외에도 SLR-TAICHI팀 소속 선수와 스탭들은 정비에 대한 지식이나 라이딩 테크닉 등을 일반 라이더들에게 1대1로 친절하게 안내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SLR-TAICHI팀 소속 선수와 스탭들은 정비에 대한 지식이나 라이딩 테크닉 등을 일반 라이더들에게 1대1로 친절하게 안내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바이크에 대한 정비 요소 등의 정보를 안내 받은 이종원 씨는 “레이싱 전문가들이 제가 미처 몰랐던 부분까지 직접 보고 알려주니까 많은 참고가 됐다”며

 “어제 슬라럼 교육에도 참가 했는데 교육 준비도 좋았고 개인 맞춤식으로 열정적으로 강의해 기회가 된다면 계속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빅사이트와 SLR-TAICHI는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협약식 하루 전날인 7일 첫 온로드 슬라럼 교육을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서용덕 기자  ydseo84@gmail.com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문 원문 바로가기 ▶  http://www.motor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8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